구글플레이에서 원화로 결제가능 현대카드 10% 할인도 챙기고


구글은 올해 1월부터 순차적으로 원화 결제를 제공하기 시작했다
이전에는 비자, 마스터,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등 해외 신용카드사의 로고가 있는 신용카드로만 구글플레이 구매가 가능했는데 올해부터 이러한 로고가 없는 국내 전용 신용카드와 체크카드로도 가능하게 되었다.

구글플레이에서 원화로 결제가능구글플레이에서 원화로 결제가능



구글플레이 원화결제가능
  • 구글플레이 내 앱, 게임, 영화, 도서 등의 콘텐츠 구매가 가능해졌습니다.
  • 원화결제를 사용하시면 신용카드 해외 사용수수료를 지불할 필요가 없으며, 원화로 표시된 상품 가격이 최종결제금액이 됩니다.


  1. 구글플레이 앱 또는 웹페이지의 “계정” 메뉴로 이동해주세요.
  2. ‘결제 수단 추가’ 버튼을 눌러, 원하시는 카드를 결제수단에 추가해주세요.
  3. 화면에 표시되는 안내에 따라 본인인증을 완료해주세요.


구글플레이에서 원화로 결제가능구글플레이에서 원화로 결제가능



원화결제를 더욱 즐겁게 해주는 현대카드와의 프로모션도 준비되어 있다.

8월 16일(화)부터 25일(목)까지 구글플레이 결제 수단으로 현대카드를 등록하고 결제하시면 매일 구글플레이 구매금액의 10%를 최대 2천원 한도 내에서(프로모션 기간동안 최대 2만원 할인가능) 청구할인 받을수 있다.


구글플레이에서 원화로 결제가능~~~~~ 히트히트




지원하는 카드
NH농협카드, 롯데카드, BC카드, 삼성카드, 신한카드, Citi카드, KB국민카드, 하나카드, 현대카드
국내에서 발행된 American Express, Mastercard, Visa 카드



참조사이트

http://googlekoreablog.blogspot.kr/2016/08/10.html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