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잠옷 들어보셨어요? 방송에서 많이 나오는 동물잠옷


웨딩촬영선물로 요즘 방송에서 많이나오는  동물잠옷 한세트를 주문했습니다.

동물잠옷동물잠옷

 

종류가 너무 많아서 어떤걸 주문할까! 고민하다가 매형이 원숭이띠라서 원숭이세트로 주문을 넣었습니다.

딱히 세트랄꺼는 없고 원하는 대로 세트를 만들어도 좋을것 같더라고요 

 

동물잠옷동물잠옷


배송은 주문하고 이틀만에 도착했습니다.

혹시 늦을까봐 조마조마했는데 다행히 주문하고 바로 받을수 있었습니다. 


 

동물잠옷동물잠옷

 

누나는 키가 160 이라서 S 사이즈를 주문하고 매형은 178 이라서 L 사이즈를 주문했습니다.


동물잠옷 들어 보셨나요? 처음보고 재미난 아이템을 얻은 느낌이었어요~


 

동물잠옷동물잠옷

 


선물용이지만 호기심에 살짝 한번 입어봤는데요~ ^^

170초반인 저한테는 많이 넉넉하네요 옆에 품은 많이 넉넉해서 체격이 있는 분들도 잘 맞을거 같고

두꺼운 옷 껴입어도 넉넉할것 같네요~

 

동물잠옷동물잠옷

 

팔소매와 다리부분도 고무줄로 되어있어서 흘러내릴 걱정이 없고

모자를쓰면 원숭이 얼굴이 이렇게 나옵니다. 귀엽네요.ㅋㅋㅋㅋㅋ

꼬리도 솜이 많이 들어있어서 살아있어요.

 

동물잠옷동물잠옷

 

단추가 L사이즈에는 9개나 달려있어요. 입고벗기가 편하고 옆주머니도 달려있습니다.

 

 

동물잠옷동물잠옷

 

후드에 끈도 달려있고, 옷안쪽에는 여분단추까지 챙겨주시는 센스!

 

이벤트성인 의상치고는 섬세하게 만들어진 상품인것 같습니다.

 


재질도 좋아서 촬영끝나고 집에서도 편하게 입어도 될거 같네요.

 

모처럼 저렴한 가격에 좋은선물이 될것 같아요. 기억에도 남구요.

웨딩촬영사진 나오면 추가로 한번더 올리겠습니다.

누나한테 칭찬받을것 같네요!^^ 

 

 

동물잠옷 상품정보
  • 쓰고보니... 상품정보는 별로 안적고 저좋다고 하는 글만 쓴거 같아요 ㅋㅋ
  • 관심있는 분들은 네이버에 동물잠옷 치면 많이 나와요
  • 제가 사온곳에 대한 정보 남길게요 (지인이 여기서 사라고 했는데 못믿겠어서, 여러곳을 알아본 결과 여기가제일 싼거 같더라고요 ㅋㅋ)들어가시면 사이즈 정보 있는니 적극활용하면 될것 같아요~
  • 링크도 걸어둘게요 ☞ www.bantman.com

 

구매하시려던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글이었음 좋겠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