억울하게 성범죄자 안되는 예방책


요즘 이슈화 되었던 보배드림 성추행 판결 논란에서 보듯이~~ 피해자의 진술이 일관되고 구체적이며, 피해자가 사고와 의도적 추행행위를 착각할 이유가 없으며, 피해자의 사건 직후 반응도 단순 사고로 보이지 않는다등 여성의 주장에 힘을 실어주는 분위기이다.


요약하자면 설사 무죄로 판결나더라도

그 때까지의 시간적 정신적 물질적 피해는 보상받기 어렵다.  

알다시피 무고죄로 여자를 처벌시키는 것이 매우 어렵기 때문이다.

결국 무혐의를 받아도 남자들은 오랜 기간 막대한 시간과 돈을 써서 자신의 결백함을 밝혀야한다. 

따라서 성범죄는 신고 안당하는게 제 1 순위의 상책이다.  무죄를 입증하지 않아도 되는 상황이 최선인 것이다. 


억울하게 성범죄자 안되는 예방책억울하게 성범죄자 안되는 예방책



 성범죄자 안되는 예방책 

   1. 지하철에서 어떤 여자와 접촉이 있다면 가만히 있지 말고 반드시 소리를 내어 “비켜주시겠어요”라고 해라.


   2. 스킨쉽 등의 관계를 가진 여자가 어느날 뜬금없이 불쾌했다며 사과를 요구하면 아무생각 없이 기사도 정신으로 쉽게 사과하면 안된다.


   3. 길거리에서 부딪힌 여자가 사과를 요구하면 “부딪혀서 사과하는 것이지 성추행은 아니다”라는 것을 명확히 하고 사과해라. 아무 생각없이 도의상 사과하면 그 한 마디로 인해 성범죄자가 될 수 있다.


   4. 성폭력이라고 신고한 여자가 처음부터 합의금을 요구하면 반드시 이를 녹음해둬라.  검경에서 좋게 보지 않는다


   5. 웬만하면 안드로이드 폰을 사용해라.  성범죄에 엮이게 되면 통화중 녹음이 필수다.


   6. 어떤 여자를 만나서 스킨쉽 이상까지 가게 된다면 카톡, 문자, 블박 등 둘이 평소 친밀한 사이였던 것을 증명해줄 것을 절대 삭제하지 말고 모조리 보관해라.


   7. 무고로 신고당하면 주변 CCTV  및 증인부터 우선적으로 확보해라.  확보 방법은 카페에 어떤 회원이 잘 정리해놓은게 있어서 공지에 올렸다.


   8. 웬만하면 밀폐된 공간에 연인이 아닌 여성과 단 둘이 있지 마라. 있게 되면 반드시 녹음하는 습관을 들여라


   9. 절대 절대 카톡 등으로 여자들에게 성적인 농담하지 마라.  이건 증거가 확실하기 때문에 빠져나가기 어렵다.  아무리 친한 사이라도 카톡으로는 성적인 농담은 하지 마라.  특히 술집 여자와 카톡할 때 조심해라.


  10. 술취한 여자와 모텔 갈 때에는 절대 부축하거나 업어주지 마라.


  11. 웬만하면 좋은 모텔로 가라.  그래야 CCTV가 있다.


  12. 술에 취해 자는 여자는 털 끝도 건드리지 마라(이건 사실 이게 도의적으로도 맞다).  예전에는 여자를 술먹여 자빠뜨려 어떻게 해보려는 문화가 있었는데 요즘 이렇게 하면 최소 준강간이다.


  13. 지나가다가 어떤 여자가 곤경에 처해있으면 절대 직접 도와주지 마라.  비정하고 냉정해도 사회가 이렇게 만들었다.  도와주다가 성추행으로 몰린 사람이 한 둘이 아니다. 굳이 도와주려거든 경찰을 부르거나 다른 여자에게 도움을 요청해라.  절대 직접 손대지 마라.  이게 남자들이 할 수 있는 최선이다.


  14. 클럽에는 꽃뱀들이 진을 치고 있다.  화장실 등 통로를 다닐 때에는 반드시 두 손을 들고 다녀라.  웬만하면 춤을 출 때도 두 손 들고 추는게 좋다.




억울하게 성범죄자 안되는 예방책억울하게 성범죄자 안되는 예방책



이 법과 관련해서 가장 많이 조심해야하는 곳이 바로 지하철과 클럽이다.



지하철은 항상 경찰들이 노리고 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