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꼼수다(나꼼수) 대전공연 후불제공연 유림공원에 가다.  


전국투어일정중  꼬이고 꼬인 공연
대전 CMB 엑스포아트홀에서도 대관거부 당하고. 카이스트 대강당도 거부당하고.
그 외의 다른 커다란 대전 공연장들도 아마도 다 거부당한듯한 나꼼수 대전공연.


공연장소문제로 꼬이고 꼬이다가
카이스트와 가까운 유림공원으로 정해졌네요~~
집에서 가까워서 잠깐 갔다왔습니다.


   나는 꼼수다(나꼼수) 대전공연 후불제공연 유림공원에 가다.


또한 방통위(방송통신위원회) 에서도 팟캐스트와 SNS를 앱 심의규정 대상에 넣느냐 안넣느냐로 한창 또 시끌 벅적했었지요.
그 외에 나는 꼼수다 전부가 고소 고발도 당하는 사례도 발생할만큼 견제와 위협이 도사리고 있습니다.


나는 꼼수다 대전 공연 일정
장소 : 대전광역시 유성구 봉명동 유림공원
시간 : 2011.11.19 토요일 오후 5시 30분 ~7시 30분
관람료 : 유일무이 자발적 후불제 (공연후 각자 알아서 관람료 내기)
대상 : 의자 1000개 준비, 개방된 공간에서 무료로 하는 공연이니 아무나 오세요~
자원봉사자 : 자원봉사 하실분들은 미리 오후 3시까지 유림공원에 오셔서 신청하세요.
복장검사 : 나꼼수 4인방이 복장검사 합니다. 방한복 포함 옷 두툼하게 안입으면 입장거부
입장확인 : 복장검사후에 1:1 나꼼수 4인방의 프리허그, 포옹이 있습니다. 입장 확인 도장이라네요.ㅋㅋ
확인도장 받기 싫은 분은 다른쪽으로 입장해도 될듯.. 어차피 사방이 트인곳이라~ㅋ
준비물 : 추울테니 방한준비 철저히 하세요. 음식과 물, 커피 등등 자유롭게 가져와서 서로 나누기~

탁현민 교수님의 나는 꼼수다 대전공연 행동강령
1. 음식과 물, 커피 등등은 자유롭게 가져와서 나눠먹습니다. 누가 먹더라도 달라고 하면 줘야합니다.
2. 전기는 공연팀에서 제공합니다. 핫도그 오뎅 등 먹거리 부스를 봉사하실 분들은 현장에서 요청하세요.
3. 공연시작은 5시 30 종료는 7:30 입니다.
4. 개방된 공간이라 누구나 오실 수 있습니다. 의자를 1000개 깔아 놓습니다.
5. 자원봉사 하실분들은 3시까지는 현장에서 신청해주세요.
6. 자발적 후불제입니다. 끝나고 나가실때 각자 알아서 관람료 내시면 됩니다.
7. 자가용카풀 권장합니다. 다만 주차공간 협소하니 확인하세요.
8. 담요, 핫팩 뭐 기타 방한용품 한곳에 모아둘테니 알아서 사용하기로 합시다. 물품기부하시는 분들도 무대 왼쪽편에 물건들 갖다 놓으시면 필요한 사람들이 가져다 쓰는 걸로 합시다.

 

 




   나는꼼수다 대전 유림공원 공연모습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