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 피 Dirty Blood - 강효진 연출 |
충격 그 자체! 대한민국 성범죄의 현실을 말하다!
이것이 바로 리얼 크라임! 추악한 현실 고발하는 이슈 무비!
<은교>의 김고은, <후궁>의 조여정보다
강렬하고 파격적인 신예 여배우 윤주 등장!
이것이 바로 리얼 크라임! 추악한 현실 고발하는 이슈 무비!
<은교>의 김고은, <후궁>의 조여정보다
강렬하고 파격적인 신예 여배우 윤주 등장!
나쁜 피 Dirty Blood
나쁜 피 Dirty Blood - 강효진 시놉시스
“내 몸에 당신의 피가 흐른다는 게 역겨워”
교환학생 자격으로 스페인으로 가게 될 인선은 출국을 며칠 앞두고 암에 걸린 엄마로부터 자신의 인생을 송두리째 바꿔버릴 출생에 대한 충격적인 말을 듣게 된다. 자신이 강간에 의해 태어났으며 죽은 줄 알았던 친아버지가 살아 있다는 사실에 깊이 상처받은 인선은 복수를 위해 아버지를 찾기로 결심한다. 전부인의 친척 동생이라고 거짓말하며 아버지의 집에 머물게 된 인선은 논문 준비로 한국에 잠시 들렀다고 둘러대고 아버지를 어떻게 죽일지 고민한다.
아버지 집에 머무르며 매일 밤 술에 취해 집으로 남자들을 데리고 들어와 관계를 맺던 인선은 아버지를 죽일 기회가 몇 번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바로 죽이지는 못한다. 엄마에게도 받아본 적 없는 밥상을 나름 정성껏 준비한 아버지에게 받고, 더러운 수건을 깨끗한 새 수건으로 바꿔주며 술에 취해 비틀거리면서도 길바닥의 달팽이가 밟히지 않도록 담장위로 올려주는 그의 모습들을 보며 아버지가 그렇게 밑바닥은 아닐 거란 생각에.. 그 집을 나오기로 마음 먹는다.
아버지의 집을 떠나기로 한 마지막 날 밤, 아버지는 자신의 딸인지도 모른 채 인선을 결국 겁탈하려 하고 끝내 실망한 인선은 아버지가 보는 앞에서 자신이 죽어가는 모습으로 복수를 하게 되는데..
난 범죄의 결과다..
나쁜 피 Dirty Blood
[ PROLOGUE ]
당신은 누구에게, 어떻게 태어났는가?
당신이라는 존재는 사랑의 산물인가, 욕망의 산물인가, 아니면 범죄의 산물인가.
자신의 존재가 범죄의 산물, 그것도 강간이라는 끔찍한 범죄의 결과물이라면
당신은 어떤 정체성을 가지고 세상을 살아갈 것인가.
난 그것이 무척 궁금했다.
한 인간이라는 고귀한 존재가 사랑으로도, 끔찍한 범죄로도 탄생할 수 있다는 엄청난 삶의 아이러니에.. 출생의 이유를 스스로 정할 수 없는 세상의 모든 인간은 무력하다.
- 강효진 감독-
최근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