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기생충속 짜파구리 맛있게 끓이는 노하우



인트로 >>


1. 준비물은 농심 짜파게티 및 농심 너구리(미국판은 RtA) 입니다. 다른 제품은 아쉽게도 같은맛이 안납니다.


2. 짜2+너1 의 조합이 국룰입니다. 1+1 3+1 3+2 다 해봤는데 2+1이 국룰.


3. 여튼 짜2+너1의 조합이면 스프조절 없이도 베스트의 맛을 보여줍니다.


4. 문제는 짜2+너1은 2인분 기준이라 혼자 먹을땐 결국 짜1+너1으로 가야합니다.


5. 짜1+너1의 문제는 1.5인분이라는 것..사실은 큰 문제는 아니죠. 다만 더 큰 문제는 2+1보다 좀 더 짜다는 겁니다. 너구리 소스가 많다는 것.


6. 이걸 해결하는 벙법은 아래 순서에서 다시 다루겠습니다.



만들기 >>


1. 물은 라면 2인분 기준. 짜파게티와 너구리의 건더기 모두 넣어주시고 다시마도 넣습니다.


2. (중요) 너구리 소스를 반만 물에 풀어줍니다. 팔팔 끓입니다.


3. 면을 자세히 보시면 너구리가 짜파게티보다 조금 더 두껍습니다.  그래서 두 면을 동시에 넣으면 서로 융화가 잘 되지 않죠.


4. 그래서 물이 끓으면 너구리면을 먼저 넣어주시고 젓가락으로 힘차게 풀어줍니다. 

  (중요) 풀어진 너구리면 속으로 짜파게티 면을 넣어줍니다. 두 면을 넣는 시간의 차이는 약 15~20초 입니다.


5. 2.에서 넣어준 소스가 잘 융화된 두종류의 면발에 은은히 스며듭니다.


6. 평소에 드시는 라면의 익힘 정도를 100이라 치면 약 80정도가 되었을 때 불을 끄고 냄비를 들어 물을 버려줍니다.


7. 평소 2~3숫가락 정도를 남기고 짜파게티 소스를 섞으신다면.. 그것보다 조금 더 많게 남겨주세요. 

  그래도 냄비 위에서 보았을 때 물이 보이면 안됩니다.


8. (중요) 다시마를 건져서 버려주세요. 소스가 다시마에 붙으면 loss가 생깁니다. 다시마를 드시는 분이라면 잠시 건지셨다가 소스섞은 후 다시 넣어 드세요.


9. 2.에서 넣고 남은 너구리소스 1/2과 짜파게티 소스 그리고 짜파게티 오일?을 다 넣습니다.


10. 가스불을 다시 켜시고 강불에서 소스와 면을 잘 섞어주시면서 (중요) 동시에 자작하게 남은 물을 말려?줍니다.


11. 적당하게 익었다고 판단되면 그릇에 옮겨 드시면 됩니다.



마무리 >>


1. 좀 더 짜게 드시고 싶으시면 앞에 2.와 9.에서의 비율을 조절하시면 됩니다. 당연히 물에 넣는 양을 줄이고 9.에 넣는 소스가 많아지면 더 짜집니다. 제 입맛엔 1/2 : 1/2인데 각자 취향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출처링크]


https://www.clien.net/service/board/lecture/14611292?type=recommend




 

 기생충속 짜파구리 맛있게 끓이는 노하우




기생충속 짜파구리 맛있게 끓이는 노하우기생충속 짜파구리 맛있게 끓이는 노하우


농심 짜파구리 영국홍보물











블로그에 방문하시는 분들의 공감과 소중한 댓글♡ 좋은글로 보답 하겠습니다.


네이버,다음 검색창에 "비톤의 시크릿"을 검색하세요

 comment



 

 코로나바이러스19 한중일 상황




코로나바이러스19 한중일 상황코로나바이러스19 한중일 상황










블로그에 방문하시는 분들의 공감과 소중한 댓글♡ 좋은글로 보답 하겠습니다.


네이버,다음 검색창에 "비톤의 시크릿"을 검색하세요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