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반티 / 과티 / 반티맨


안녕하세요~~

아침 저녁으로 날씨가 차가워지고 있어요~ 이럴때는 감기조심해야 겠어요~

과티을 맞추는데 좋은 사이트 반티맨을 소개할려고 해요~ 

 

 

저희 대학에서 단체로 MT에 가기로 했는데 ,, 어짜피 축제도 겹치고 해서

과티를 맞춰서 가는게 낳겠다 싶어서 과티를 맞추기로 했답니다.. ^^

 

그냥 일반적인것 보다는 재미있고 , 추억에 남는 과티를 맞추고자한게

저희의 의도였는데요~~

 

그러던중 네이버를 검색하다가 알게된 반티맨!!

 

http://www.bantman.com

 

 

 

반티맨 반티 과티

 


과티 / 반티맨


 

 

반티맨 반티 과티반티맨 반티 과티

 

 

저희는 애완동물과다 보니까 다들 동물옷쪽으로 하자고해서 여기중에

결정하기로 하고~~

 

과친구들에게 의견을 물었습니다... !!

하지만 저에 의견이 60프로 정도들어간........

 

 

'블로그 마케팅 > 반티 반티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반티맨 반티  (14) 2013.10.06
반티  (12) 2013.10.04
반티 / 반티맨  (13) 2013.10.02
반티 반티맨  (17) 2013.09.22
반티맨 반티  (5) 2013.09.20
사은품많이 주는 반티사이트 반티맨  (5) 2013.09.18

블로그에 방문하시는 분들의 공감과 소중한 댓글♡ 좋은글로 보답 하겠습니다.


네이버,다음 검색창에 "비톤의 시크릿"을 검색하세요

 comment

  1. Favicon of http://life-lineup.tistory.com BlogIcon +요롱이+ 2013.10.06 21:13 신고    
    예쁜 단체티로군요^^
  2. Favicon of https://nimpopoyes.tistory.com BlogIcon 톡톡 정보 2013.10.06 23:38 신고    
    동물 옷도 괜찮은 데요^^ 잘 알고 갑니다. 늘 행복하세요^^
  3. Favicon of https://happysoyi.tistory.com BlogIcon 자전거타는 남자 2013.10.07 07:29 신고    
    너무 귀엽네요
  4. Favicon of https://baniworld.tistory.com BlogIcon 반이. 2013.10.07 09:49 신고    
    반티에 관한 정보 잘 보고 갑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5. Favicon of https://joaramission.tistory.com BlogIcon 별이~ 2013.10.07 10:23 신고    
    좋은 포스팅 잘보고갑니다^^ 새로운 한주가 시작되었네요^^
    오늘은 저녁부터 태풍의영향을 비가 많이 온다고해요.
    비피해 없도록 조심하시고, 새로운 한주 더욱 힘내자구요^^
  6. Favicon of https://aazz.tistory.com BlogIcon [블루오션] 2013.10.07 10:57 신고    
    반티맨 정보 잘 알아갑니다 ^^
  7. Favicon of https://30-days.tistory.com BlogIcon 혜은당클린한의원 2013.10.07 11:19 신고    
    항상 잘보고 있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_^*
  8. Favicon of https://maeulcoop.tistory.com BlogIcon 마을건축 2013.10.07 11:24 신고    
    좋은글 감사합니다. 너무 잘보고 갑니다. ^.^
  9. Favicon of https://hansik07.tistory.com BlogIcon Hansik's Drink 2013.10.07 12:54 신고    
    정말 매력있는 곳이네요 ㅎㅎ
    한 번 둘러봐야겠네요 ^^
  10. 미소지나 2013.10.07 13:13    
    반티맨 사이트들어가서 구경해봐야겠네요~~
  11. Favicon of https://cbdok.tistory.com BlogIcon 명태랑 짜오기 2013.10.07 13:59 신고    
    귀엽고 깜찍한것 같네요.
    잘 보고 갑니다^^
  12. 지나가다 2013.10.07 14:35    
    동물 반티 귀엽네요~~
  13. Favicon of https://aaqq.tistory.com BlogIcon 아쿠나 2013.10.07 16:07 신고    
    귀엽고 깜찍하네요 ^^
    반티맨 잘보고가요 ~
  14. Favicon of https://happy-box.tistory.com BlogIcon 건강정보 2013.10.07 19:15 신고    
    단체로 입으면 아주 예쁘겠어요

 

 반티  반티맨


반티 과티 이런게 없어서 한번 맞추서 입고 축제를 해보자는

취지에서 과티를 맞추게 되었습니다.. 

날씨가 덥지도 않고 춥지도 않은 날씨가 계속되고 있는 하루 입니다.

 

다음주엔 학생들이 좋아하는 황금연휴가 시작되네요~

 

저는 대학생인데 축제준비때매 추석도 축제준비하느라 바쁜나날을 보내고 있을것 같아요

 

저는 호텔조리과 1학년인데요 아직 반티 과티 이런게 없다보니

한번 맞춰서 입고 축제를 해보자는 취지에서 과티를 맞추게 되었습니다.

 

 

반티  반티맨반티 반티맨

 

 

여러후보중에 단연 돋보이는 반티맨!!! 여기서 고르기로 하고

과운동중학교 1학년 5반 동기들과 협의를 하였습니다. 

 

반티맨 / 반티 / 과티


 

 

 

반티  반티맨반티 반티맨

 

반티  반티맨반티 반티맨

 


 

저희는 축제기간인 만큼 튀어보자는 취지에서 셋트로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래서 이중에 하나를 하기로 결정하고 친구들과 상의후 투표한 결과

 

반티맨 / 반티 / 과티


 

 

반티  반티맨반티 반티맨

 

 

이걸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이제 가을도 오니

후드집업이 따뜻하고 괜찮을 꺼 같아서 이 셋트로 결정!!

 

과 친구들도 받은후에 다들 웃고 떠들고 좋아하네요 다음주

축제기간이 기대되는 하루 였습니다..



다음주에 축제기간동안 다른과들의 관심을 받게 될꺼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


 

 

 

'블로그 마케팅 > 반티 반티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반티맨 반티  (5) 2013.09.20
사은품많이 주는 반티사이트 반티맨  (5) 2013.09.18
반티 반티맨 / 체육대회반티  (14) 2013.09.16
반티 반티맨 단체복  (12) 2013.09.14
반티 / 반티맨 / 과티  (14) 2013.09.12
반티 반티맨  (14) 2013.09.09

블로그에 방문하시는 분들의 공감과 소중한 댓글♡ 좋은글로 보답 하겠습니다.


네이버,다음 검색창에 "비톤의 시크릿"을 검색하세요

 comment

  1. Favicon of https://jongamk.tistory.com BlogIcon 핑구야 날자 2013.09.12 20:19 신고    
    옛날 추억이 떠오르네요...ㅋㅋ반티... 한번 더 입어보고 싶어지는데요
  2. Favicon of https://28secret.tistory.com BlogIcon 덴티잡스 2013.09.12 20:40 신고    
    잘 보고 갑니다.
    좋은 하루되시기 바랍니다.
  3. Favicon of https://moldone.tistory.com BlogIcon 청결원 2013.09.13 06:33 신고    
    단체로 입으니 넘 이쁠듯 하네요
  4. Favicon of https://happyqueen.tistory.com BlogIcon 가을사나이 2013.09.13 07:16 신고    
    단체로 입고가면 신기하겠어요
  5. Favicon of https://happysoyi.tistory.com BlogIcon 자전거타는 남자 2013.09.13 07:56 신고    
    과티로 하면 인기 좋겠어요
  6. Favicon of https://bamnwind.tistory.com BlogIcon 죽풍 2013.09.13 08:47 신고    
    알록달록 멋지네요.
    한번 입어 보고 싶네요.
    오늘도 멋진 날 보내시기 바랍니다.
  7. Favicon of https://system123.tistory.com BlogIcon 예또보 2013.09.13 09:32 신고    
    오 멋진 아이템이네요 ㅎㅎ
    잘보고갑니다
  8. Favicon of https://modnie.tistory.com BlogIcon 모드니에 2013.09.13 09:36 신고    
    오 완전 튀겠어요^^
    좋은하루 되시고 즐거운 주말 맞이하세요^^
  9. Favicon of http://stockm.tistory.com BlogIcon S매니저 2013.09.13 10:49 신고    
    오호~ 귀여운 아이템들이 가득하군요.ㅎ
    잘보고 간답니다~
  10. Favicon of https://30-days.tistory.com BlogIcon 혜은당클린한의원 2013.09.13 12:18 신고    
    정말 좋은정보네요 매번 좋은 글 감사해용 ㅋㅋ
  11. Favicon of https://o2clinic.tistory.com BlogIcon Healing_life 2013.09.13 12:27 신고    
    요즘은 과티가 예전하고 많이 다르군요 ... 축제기간에 입는거라 그럴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12. Favicon of http://aviate.tistory.com BlogIcon 일진언니 2013.09.13 13:11 신고    
    반티!!! 정말 개성넘치는 티들이 많이있네요~!!!
  13. 수니수니 2013.09.13 17:05    
    반티 하나 맞추고 싶네요
  14. 피부미인 2013.09.13 17:30    
    반티 이쁜거 많이 있네요~~

 

 반티 / 반티맨 / 반티의 끝판왕


반티의 끝판왕 런닝맨세트, 캐릭터세트, 야구반티,축구반티 등

반티맨에 다있다~ 

 

이웃님들 잘 지내시나요??

 

제법 날씨가 선선해져서 벌써부터 공기에서 가을 냄새가 나는 것만 같아요 ㅎㅎㅎ

밤에 자려고 누우면 벌써부터 귀뚜라미 울음소리가 들리는게 이제 정말 가을이 머지 않은 것 같네요..

 

개학을 하자마자 저희 학교는 곧 있을 체육대회 준비로 바쁘게 돌아가고 있답니다.

저희반은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반티를 맞추기위해 준비중인데요~~

이번에 맞추기로 한 반티가 몇 가지로 좁혀져서 그 중 하나를 하기로 했어요 ^^

 

저는 둘 다 너무 마음에 들어서 너무 고민인데 이웃분들의 의견을 들어보고도 싶고 자랑도 하고 싶어서 이번

포스팅을 올립니당 ㅎㅎㅎ

 

 

 

체육대회 단체티  반티체육대회 단체티 반티

 

 

이제 날씨도 제법 시원해지고 밤에는 심지어  잠들기에 쌀쌀하기까지해서

반팔을 입기에는 힘들 것 같다는 의견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긴걸 맞추자는 취지에서 많은 친구들의 인기를 얻고 있는

츄리닝 세트입니다.

 

거기에다가 체육대회때 입고 난 다음에도 운동할때 입으면 좋을 것 같네요..

요즘 살이 많이 쪄서 걱정인데 이런거라도 하나 사두면 운동을 하게 될까요..?ㅜ^ㅜ


반티 / 반티맨


 

 

 

체육대회 단체티  반티체육대회 단체티 반티

 

 

이건 런닝맨티인데요, 반티맨이라는 사이트에서 가져왔습니다!!

학교에서 나온 두가지(하나는 위의 츄리닝이에요~) 중 하나인데요,

 

요즘 은근 런닝맨 티셔츠를 주문하는 곳이 많더라구요.. 왜 남들

많이하는걸 하려고 하는걸까 싶어서 들어가 봤는데 여긴....

 

종류가 엄청 많네요 +.+

하트모양에 날개모양, 야광까지.. 보통

 

 

체육대회 단체티  반티체육대회 단체티 반티

 

 

이렇게 생긴 이름표만 달고 다니던데 여긴 정말 다양하고 이뻐서

괜히 친구들이 얘기한게 아니구나 싶었어요..

 

거기에 이름표는 옷에 박음질 되있는게 아닌 양면테이프로 붙이는

거라서 사용 후 옷만 따로 평소에 입고 다녀도 된다고 하니까

 

실용적일 것 같아서 마음에 듭니다. 이전 반티들은 너무 요란하거나

글씨를 넣은게 너무 튀어서 체육대회때 입고나면 집에서 밖에 입을수가  없었거든요 .

그런 점에서 이번에 나온 두개의 반티들은 체육대회 이후까지 생각한것 같아요...

역시 나중까지 생각하는 우월한 우리반 ^_^

 

여튼 둘 중 뭘 할지 행복한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런닝맨 이름표가 좀 더 끌립니다... 왜냐면.. !!!!!!!!!!

 

 

반티맨 /  반티


 

 

체육대회 단체티  반티체육대회 단체티 반티

 

 

여긴 사은품을 33종이나

주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보가 배꼽이 더 큰거 같은 느낌이 .... ㄷㄷㄷㄷ

여튼 재밌는 것 들을 많이 주니까 더 재미있게 놀 수 있을 것 같네요

ㅋㅋㅋㅋㅋ

 



이웃분들의 의견은 어떤지 듣고 싶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블로그 마케팅 > 반티 반티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반티맨 반티  (5) 2013.09.20
사은품많이 주는 반티사이트 반티맨  (5) 2013.09.18
반티 반티맨 / 체육대회반티  (14) 2013.09.16
반티 반티맨 단체복  (12) 2013.09.14
반티 / 반티맨 / 과티  (14) 2013.09.12
반티 반티맨  (14) 2013.09.09

블로그에 방문하시는 분들의 공감과 소중한 댓글♡ 좋은글로 보답 하겠습니다.


네이버,다음 검색창에 "비톤의 시크릿"을 검색하세요

 comment

  1. Favicon of https://reviewgirl.tistory.com BlogIcon 리뷰걸이 말한다 2013.09.09 22:32 신고    
    비톤님, 또 한 주가 시작되었네요. 이젠 많이 선선해요. 음..저는 런닝맨 반티에 더 눈길이 가요. 임팩트 있게 보입니다. ^^
  2. Favicon of https://jongamk.tistory.com BlogIcon 핑구야 날자 2013.09.09 23:24 신고    
    사은품이 장난이 아니네요 ㅋ ㅋ 요런 재미가 추억이 되겠죠
  3. Favicon of https://moldone.tistory.com BlogIcon 청결원 2013.09.10 06:26 신고    
    런닝맨 티 넘 이쁘네요
  4. Favicon of https://bunyangfocus.tistory.com BlogIcon 날으는 캡틴 2013.09.10 07:12 신고    
    오호...전 크레용팝 트레이닝 복이 딱 땡기는데요..ㅎㅎㅎ
    컬러별로 입으믄 좋겠어요..ㅎㅎ
  5. Favicon of https://happyqueen.tistory.com BlogIcon 가을사나이 2013.09.10 07:39 신고    
    체육대회 단체티 신선합니다
  6. Favicon of https://happysoyi.tistory.com BlogIcon 자전거타는 남자 2013.09.10 08:31 신고    
    가을철 추리닝 준비해야겠군요
  7. Favicon of https://bamnwind.tistory.com BlogIcon 죽풍 2013.09.10 08:42 신고    
    등산용 츄리닝은 취급 안하시나요?
    잘 보고 갑니다.

    ^^-^^
  8. Favicon of https://system123.tistory.com BlogIcon 예또보 2013.09.10 09:33 신고    
    정말 반티도 너무 이쁜게 많네요 ㅋ
    잘보고갑니다
  9. Favicon of http://life-lineup.tistory.com BlogIcon +요롱이+ 2013.09.10 10:44 신고    
    사은품이 장난이 아닌걸요 ㅎ
    너무 잘 보고 갑니닷!
  10. Favicon of https://seozin.tistory.com BlogIcon 스마트 별님 2013.09.10 10:48 신고    
    잘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11. Favicon of https://happy-box.tistory.com BlogIcon 건강정보 2013.09.10 12:23 신고    
    런닝맨 이름표 참 마음에 드는데요^^
  12. Favicon of http://stockm.tistory.com BlogIcon S매니저 2013.09.10 12:32 신고    
    ㅎㅎ이거 너무 좋은데요?ㅎ
    저도 가지고 싶은.ㅎ
  13. Favicon of https://hansik07.tistory.com BlogIcon Hansik's Drink 2013.09.10 14:39 신고    
    그러고보니 크레용팝 츄리닝도 인기가 있을것 같네요 ㅎㅎ
    잘 알아 갑니다 ^^
  14. Favicon of http://aduyt.tistory.com BlogIcon 어듀이트 2013.09.10 19:06 신고    
    ㅎㅎ왠지 탐난다는.ㅎ
    너무 이뻐보이네요 이렇게 보니.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