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반티

 블로그 마케팅/반티 반티맨  2013.10.04 00:30  비톤

 

 반티 체육대회에는 반티


반티에 원하는 사진으로 인쇄......

재미있는 반티 사이트을 소개합니다.... 

 

얼마전만 해도 무더위에 열대야에 너무~ 더웠는데요!!

 

언제 그랬냐는 듯 벌써 아침 저녁으로 쌀쌀하더라구요~!

 

쫌만 참으면 손꼽아 기다리던 체육대회가 있네요~~ ㅋㅋ

 

체육대회하면 역시 반티!!!

 

반 친구들과 반티 맞춰입고 함께 어울리면 정말 재미있죠~ ㅋㅋ

 

많이 맟춰입는 반티 요즘에는 개성을 많이들 추구하자나요 ㅋㅋ

 

재미있는 반티 판매하는 사이트 있어서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반티반티

 


재미있는 반티 사이트

 


 

요즘 반티 너무 뻔하자나요 그래서이런 사진을 보여드려요~~

선생님 얼굴을 넣은 거에요 반티에 ㅋㅋ

 

 

반티반티

 

 

이런식으로 사진을 받고 선생님사진을 합성하여 인쇄가 되네요~~ ㅋㅋ

저렴하네요 1만원 인데 거기에 사은품까지 33종으로 주네요 ~~

이렇게 좀 저렴한 반티가 많아야하는데 다른곳이랑 비교를 해봤는데 다들

너무 비싼데 유독 이곳은 저렴한 가격으로

눈길을 끌고 있네요~ ㅋㅋ

저렇게 반티를 입고 악세사리!!!!

 

 

반티반티

 

 

 

이렇게 저렴한 사이트는 첨보넹.......

이번 가을 체육대회에서 부담없이 반티를 마추시기 바라는 마음에 이렇게

블로그로 소개를 시켜드리게 됐어요~~

 

그럼 여러분들도 체육대회 준비를 할때 이곳 한번 방문하셔서 구경해보세요

여러 상품 많네요~~

 

(출처 : 반티맨 홈페이지 http://www.bantman.com)

 

'블로그 마케팅 > 반티 반티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반티맨 반티  (14) 2013.10.06
반티  (12) 2013.10.04
반티 / 반티맨  (13) 2013.10.02
반티 반티맨  (17) 2013.09.22
반티맨 반티  (5) 2013.09.20
사은품많이 주는 반티사이트 반티맨  (5) 2013.09.18

블로그에 방문하시는 분들의 공감과 소중한 댓글♡ 좋은글로 보답 하겠습니다.


네이버,다음 검색창에 "비톤의 시크릿"을 검색하세요

 comment

  1. Favicon of https://happysoyi.tistory.com BlogIcon 자전거타는 남자 2013.10.04 07:27 신고    
    좋은 제품이 많이 있네요.
  2. Favicon of https://joaramission.tistory.com BlogIcon 별이~ 2013.10.04 10:19 신고    
    센스있는 반티이네요^^ 잘보고갑니다^^
    오늘 하루도 활짝웃는 하루 보내세요^^
  3. Favicon of https://aazz.tistory.com BlogIcon [블루오션] 2013.10.04 11:04 신고    
    끝내주는 반티군요..
    기억에도 남고 좋겠네요~
  4. Favicon of https://30-days.tistory.com BlogIcon 혜은당클린한의원 2013.10.04 11:21 신고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열심히하겠습니다!!
  5. Favicon of https://maeulcoop.tistory.com BlogIcon 마을건축 2013.10.04 11:25 신고    
    정말 좋은 글이네요 오늘하루도 파이팅 하세요!!
  6. Favicon of https://cheapers.tistory.com BlogIcon 치퍼스 2013.10.04 11:30 신고    
    재미있는 글이네요 ^^ 오늘도 힘내고 좋은 주말 되세요~
  7. Favicon of https://aaqq.tistory.com BlogIcon 아쿠나 2013.10.04 11:58 신고    
    세상에서 하나뿐이 없는
    반티를 제작할 수 있겠네요 ^^
  8. Favicon of https://baniworld.tistory.com BlogIcon 반이. 2013.10.04 13:29 신고    
    반티에 관한 정보 잘 보고 갑니다
    즐거운 하루 되셔요^^
  9. Favicon of http://stockm.tistory.com BlogIcon S매니저 2013.10.04 13:30 신고    
    너무 이쁜 티들이네요.ㅎ
    덕분에 잘 보고 갑니다~
  10. Favicon of https://happy-box.tistory.com BlogIcon 건강정보 2013.10.04 14:09 신고    
    이거 독특해서 좋은데요^^
  11. Favicon of http://life-lineup.tistory.com BlogIcon +요롱이+ 2013.10.04 16:04 신고    
    반티에 대한 유익한 정보 너무 감사해요^^
  12. Favicon of https://infotaptap.com BlogIcon 톡톡 정보 2013.10.04 19:42 신고    
    톡톡튀는 개성으로 기억에 오래 남겠어요^^

 

 반티 / 체육대회반티 / 반티맨


반티의 끝판왕 반티맨을 소개합니다.

 

무더운 여름이 가고 가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늘상 이쯤되면 각 도시의 중,고등학교들은 체육대회를 할때입니다.....

 

저희 체육대회는 5월에 이미 했지만! 그렇기에 더 이상 다른반 눈치 보느라

숨겨둘 필요가 없어서

 

가을에 운동회 하시는 분들 도움 되시라는 의미에서 씁니다. ^오^ 

 

그럼 오늘은 그 체육대회의 꽃인 반티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반티 반티맨 반티 반티맨

 

 

자 이렇게 다양한 문양의 옷들이 있어요~~ ^^ 저희는 당시 야광이빨

마스크 세트를 착용했답니다......

 

남녀 구분 없이 착용하기에는 좋았어요~~


체육대회 반티


 

 

반티 반티맨반티 반티맨

 

 

요건 당시 저희 옆반 친구들이 착용했는데 귀엽드라구요~~ ㅎㅎ

 

 

반티 반티맨반티 반티맨

 

 

다른반 친구들 단체복 ㅎㅎ 반 하나가 다 같이 입고 나오는데

다들 빵 터졌어요 ㅎㅎ 붕대도 감구나오고 ㅎㅎ

 

 

 

이글을 쓰는 이유는 이제 곧 가을 체육대회가 열리는데

가을 체육대회에서 승패도 중요하지만 ㅋㅋㅋ

 

단합된 모습에서 추억을 찾아내는 것도 참 재미가 있으니 여러분들도

이번 체육대회 알차게 잘들 보내세요~~

 

아 맞다 그리구 반티맨 주소인데 가격도 저렴하고 품질상태도 깔끔하게

배송해 주드라구요~ 여러분도 시간이 되실때 한번 들어가서

구경해 보세요~~ ㅎㅎㅎ

(검색창에 반티라고 처도됨!)

 

반티맨 사이트

 

 

 

 

'블로그 마케팅 > 반티 반티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반티맨 반티  (14) 2013.10.06
반티  (12) 2013.10.04
반티 / 반티맨  (13) 2013.10.02
반티 반티맨  (17) 2013.09.22
반티맨 반티  (5) 2013.09.20
사은품많이 주는 반티사이트 반티맨  (5) 2013.09.18

블로그에 방문하시는 분들의 공감과 소중한 댓글♡ 좋은글로 보답 하겠습니다.


네이버,다음 검색창에 "비톤의 시크릿"을 검색하세요

 comment

  1. Favicon of https://chunchu.tistory.com BlogIcon 천추 2013.10.02 06:43 신고    
    멋있네요.
    잘 보고 갑니다.
    행복한 하루되시기 바랍니다.
  2. Favicon of https://joaramission.tistory.com BlogIcon 별이~ 2013.10.02 09:48 신고    
    체육대회 반티로 좋겠는데요^^
    오늘도 활짝웃는 좋은 하루 되세요^^
  3. Favicon of https://baniworld.tistory.com BlogIcon 반이. 2013.10.02 10:45 신고    
    반티에 관한 정보 잘 보고 갑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4. Favicon of http://stockm.tistory.com BlogIcon S매니저 2013.10.02 11:02 신고    
    ㅎㅎ단체로 입으면 너무 귀여울거 같은.ㅎ
    덕분에 잘 보고 간답니다~
  5. Favicon of https://aazz.tistory.com BlogIcon [블루오션] 2013.10.02 11:14 신고    
    여성꺼만 있는 건가요?ㅎ
  6. Favicon of https://30-days.tistory.com BlogIcon 혜은당클린한의원 2013.10.02 11:57 신고    
    좋은글이네요 오늘하루도 힘내고 휴일 잘 보내세요 >.<
  7. Favicon of https://maeulcoop.tistory.com BlogIcon 마을건축 2013.10.02 12:04 신고    
    재미있는 글입니다. 잘 보다가네요. 오늘하루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_*
  8. Favicon of https://cbdok.tistory.com BlogIcon 명태랑 짜오기 2013.10.02 12:52 신고    
    단체로 입으면 정말 좋을것 같네요.
    잘 보고 갑니다^^
  9. Favicon of https://aaqq.tistory.com BlogIcon 아쿠나 2013.10.02 13:57 신고    
    반티맨.. 좋네요~
    옷들도 다양하고~^^
  10. Favicon of https://cheapers.tistory.com BlogIcon 치퍼스 2013.10.02 14:52 신고    
    재미있게 잘 보다 갑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길 ^_*
  11. Favicon of https://hansik07.tistory.com BlogIcon Hansik's Drink 2013.10.02 15:30 신고    
    좋은곳 잘 알아 갑니다 ㅎㅎ
    한 번 둘러봐야겠네요 ^^
  12. Favicon of http://life-lineup.tistory.com BlogIcon +요롱이+ 2013.10.02 15:52 신고    
    덕분에 반티 구입에 도움되는 정보 알아 갑니다^^
  13. Favicon of https://infotaptap.com BlogIcon 톡톡 정보 2013.10.02 23:14 신고    
    개성있는 반티는 이목을 끌기에 충분한 것 같아요^^
    좋은 정보 잘 알아 갑니다.!!

 

 반티 반티맨


친구들과 추억여행갈때 옷을 맞춰입고 가기로 결정하고

검색신공을 발휘해서 반티맨 사이트을 발견 바로 구매했어요~ 

 

안녕하세요 ~~ 몇일전 부터 날씨가 추워지더니.....

오늘은 아침 저녁으로 일교차가 커서 감기 조심해야겠어요~

 

감기 조심 하세요~~~ ^_^

 

다름이 아니라 이번 추석 연휴가 길어서

그래서 친구들이랑 여행을 가기로 했습니다 !!

 

여행을 좋아해서 자주 다니는 편인데요.. 이번에는 좀 재밌게 ??

옷을 맞춰 입고 가자는 친구 말 때문에 여기 저기 찾아봤는데...

 

반티맨 이라는 사이트가 참 좋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티 반티맨반티 반티맨

 


반티 반티맨


 

ㅎㅎㅎㅎ 종류가 참 많더라구요..

색상 두가지가 다 이뻐서 정말 고민 많이 했는데요......

 

 

반티 반티맨반티 반티맨

 

 

친구들에 의견에 따라 곤색으로 결정 하게 되었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가격대비 품질도 우수해서 정말 만족하고 있습니다. ㅎㅎ

 

한번 쯤 추억으로 좋은 선택 같아요..

 

여러분들도 한번 도전해 보시길 :)

 

 

 

 

'블로그 마케팅 > 반티 반티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반티  (12) 2013.10.04
반티 / 반티맨  (13) 2013.10.02
반티 반티맨  (17) 2013.09.22
반티맨 반티  (5) 2013.09.20
사은품많이 주는 반티사이트 반티맨  (5) 2013.09.18
반티 반티맨 / 체육대회반티  (14) 2013.09.16

블로그에 방문하시는 분들의 공감과 소중한 댓글♡ 좋은글로 보답 하겠습니다.


네이버,다음 검색창에 "비톤의 시크릿"을 검색하세요

 comment

  1. Favicon of http://stockm.tistory.com BlogIcon S매니저 2013.09.22 15:59 신고    
    ㅎㅎ왠지 귀여워보이는.ㅎ
    잘보고 갑니다~
  2. Favicon of https://hansik07.tistory.com BlogIcon Hansik's Drink 2013.09.22 17:23 신고    
    완전 귀여운데요 ㅎㅎ
    잘 보고 갑니다 ^^
  3. Favicon of http://life-lineup.tistory.com BlogIcon +요롱이+ 2013.09.22 17:43 신고    
    허헛.. 왠지 귀여워보이는건 왜일까요 ㅎ
    잘 보고 갑니다!
  4. Favicon of https://hsk0504.tistory.com BlogIcon 한석규 2013.09.22 19:47 신고    
    환자복 저렇게 보니까 이쁘네요 ㅎㅎ
    잠옷으로 써도 될 것 같습니다 ㅎㅎ
    잘 보고 갑니다^^
    추석 명절 잘 보내셨죠?^^
    내일이면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이네요^^
    즐거운 저녁 보내시고 꿀잠으로 충전 잘하셔서 한주 즐겁게 시작하기를 바랍니다^^
  5. Favicon of https://infotaptap.com BlogIcon 톡톡 정보 2013.09.23 01:18 신고    
    좋은 정보 잘 알아 갑니다. 편안하고 행복한 한 주 되세요^^
  6. Favicon of https://happysoyi.tistory.com BlogIcon 자전거타는 남자 2013.09.23 06:56 신고    
    환자복도 패션의 시작이군요
  7. Favicon of https://happyqueen.tistory.com BlogIcon 가을사나이 2013.09.23 08:09 신고    
    병원의상이 귀엽네요
  8. Favicon of https://baniworld.tistory.com BlogIcon 반이. 2013.09.23 09:39 신고    
    환자복 ㅋㅋ 재미있네요 ㅎㅎ
  9. Favicon of https://aazz.tistory.com BlogIcon [블루오션] 2013.09.23 09:44 신고    
    ㅎㅎㅎ
    이런 발상의 전환이..
    잘 보고 가요!
  10. Favicon of https://maeulcoop.tistory.com BlogIcon 마을건축 2013.09.23 11:26 신고    
    좋은글입니다. 연휴가 드디어 끝났네요 힘내서 파이팅!! >.<
  11. Favicon of https://30-days.tistory.com BlogIcon 혜은당클린한의원 2013.09.23 11:31 신고    
    연휴잘 보내셨나요? 좋은글 보니 힘이 납니다. *.<
  12. Favicon of https://happy-box.tistory.com BlogIcon 건강정보 2013.09.23 12:17 신고    
    환자복이라...특이한데요..^^
  13. Favicon of https://aaqq.tistory.com BlogIcon 아쿠나 2013.09.23 12:28 신고    
    잠옷으로 사용하면.. 독특하겠네요..ㅎ
    외출복은.. 쫌.. 위험할듯.ㅎ
  14. Favicon of https://cbdok.tistory.com BlogIcon 명태랑 짜오기 2013.09.23 17:26 신고    
    환자복도 멋져 보이네요.
    단체복 주문할때 좋을것 같습니다^^
  15. Favicon of https://joaramission.tistory.com BlogIcon 별이~ 2013.09.23 23:54 신고    
    별이 인사드리고갑니다^^ 추석연휴 잘보내셨는지요^^
    별이는 연휴 잘보내고, 후유증으로 아직 힘들어 하고 있어요^^
    이제 다시 힘내서 일상생활에 열심히 할려고요.
    연휴 후유증 이겨내시고 힘찬 하루하루 되세요^^
  16. 수니수니 2013.09.24 16:51 신고    
    환자복 이쁘네요~~
  17. 미소지나 2013.09.24 17:06 신고    
    반티맨 사이트 한번 들어가 봐야겠어요

 

 반티 / 체육대회 반티 / 과티 / 반티맨


졸업여행때 입을 과티를 알아보는중 사은품도 많이 주고

다양하고 이쁜 과티가 많은 반티맨 사이트를 알게 되서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벌써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네요 !!

이제 곧 학교에서 졸업여행을 가는데요~~

다같이 추억도 쌓을겸 반티나 과티를 맞춰 입자는 의견이 나와서~~

졸업여행때 입을 과티를 맞추게 되었습니다 :)

 

여러 사이트를 찾아보던 중 반티맨이라는 사이트에서

주문하게 되었는데요~~ 이쁜 상품이 많이 있더라고요.


반티 / 반티맨 / 과티


 

 

반티맨 반티반티맨 반티

 

 

졸업여행을 바닷가로 가다보니 많이 쌀쌀할것 같더라고요..

 

또, 버스에 오래 앉아 있어야 되다보니 편하고 활동성 있는

츄리닝세트를 보게 되었어요..

 

반티 / 반티맨 / 과티


 

 

 

반티맨 반티반티맨 반티

 

 

친구들에 의견을 모아서 보라색 츄리닝 세트를 선택하게 되었네요~~

 

색깔도 딱 눈에 들어오고, 이뻐서 다들 좋아했구요..

 

요즘 같이 좀 쌀쌀해지는 계절이 정말 입기 좋은것 같아요 !!

 

여러분들도 저처럼 이쁜 반티나 과티 맞추시길 바랄께요 :)

 

 

 

 

'블로그 마케팅 > 반티 반티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반티 / 반티맨  (13) 2013.10.02
반티 반티맨  (17) 2013.09.22
반티맨 반티  (5) 2013.09.20
사은품많이 주는 반티사이트 반티맨  (5) 2013.09.18
반티 반티맨 / 체육대회반티  (14) 2013.09.16
반티 반티맨 단체복  (12) 2013.09.14

블로그에 방문하시는 분들의 공감과 소중한 댓글♡ 좋은글로 보답 하겠습니다.


네이버,다음 검색창에 "비톤의 시크릿"을 검색하세요

 comment

  1. Favicon of http://nurisia.tistory.com BlogIcon 누리시아 2013.09.21 00:57 신고    
    잘 보고 갑니다.
    행복한 하루되시기 바랍니다.
  2. Favicon of https://aazz.tistory.com BlogIcon [블루오션] 2013.09.21 08:16 신고    
    반티맨 과티 잘 알아갑니다 ~
  3. Favicon of https://aaqq.tistory.com BlogIcon 아쿠나 2013.09.21 09:29 신고    
    편안해보이고 귀엽네요 ~ ㅎㅎ
    잘보고갑니다 ^^
  4. Favicon of https://hansik07.tistory.com BlogIcon Hansik's Drink 2013.09.21 15:48 신고    
    정말 귀엽네요 ㅎㅎ
    잘 보고 갑니다 ^^
  5. 미소지나 2013.09.24 17:08 신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티 / 반티맨 / 클라라 시구컨셉 반티


체육대회가 다가 오고 과에서는 각종 퍼포먼스 준비가 난무 ^^

반티맨에서 단체티을 주문~~ 

 

날씨가 어느덧 쌀쌀해지는~~ 그런 계절이 오고 있고 !!

 

게다가 요번주는 신나는 황금연휴~~ ^_^ 유후~~~~~ㅋㅋㅋㅋ

 

그리고 곧 체육대회가 다가 오고 과에서는 각종 퍼포먼스 준비가 난무

 

저는 경영학과 학생인데, 저희도 무난한 축제를 즐길바에야! 새롭고

신선하게 가자~~는 컨셉으로 가고 싶은 취지에서~~

 

인터넷을 이리~저리~ 떠돌다가 반티맨이라는 사이트를 알게 되었는데요!!

완전 다양한 상품과 가격도 완전 싸!!!

 

 

반티 반티맨반티 반티맨

 


반티맨 반티 / 체육대회 반티


 

여러 상품을 비교한 결과 ! ㅎㅎㅎㅎ

올해 뜨거운 열풍을 불었던 시구열풍!!

그 중에서 단연 돋보인 클라라의 시구 컨셉으로 정하였습니다!

 

 

반티 반티맨반티 반티맨

 

반티 반티맨반티 반티맨

 

 

바지도 티셔츠도 종류가 다양해서 회의를 통해 정한결과

 

이왕 클라라 컨셉으로 가는거면!! 쭉 밀고가자!! 라는 뜻에서

구입하였습니다. ><

 

배송 받자마자  다같이 모여서 옷을입고 동영상을 보면서 미친연습!!!!!!

 

반티맨 반티 / 체육대회 반티


 

실제로 해보니깐 아이들 여럿이서

폭소하였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주가 본격적인 체육대회 기간인데!!!!

 

식상하고 무난한 경영학과에서 ~ 재미나고 신선한 경영학과의 이미지로

멋진 퍼포먼스!!! 기대해도 좋을 것 같아용 ㅋㅋㅋ ^^

 

 

 

 

'블로그 마케팅 > 반티 반티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반티맨 반티  (5) 2013.09.20
사은품많이 주는 반티사이트 반티맨  (5) 2013.09.18
반티 반티맨 / 체육대회반티  (14) 2013.09.16
반티 반티맨 단체복  (12) 2013.09.14
반티 / 반티맨 / 과티  (14) 2013.09.12
반티 반티맨  (14) 2013.09.09

블로그에 방문하시는 분들의 공감과 소중한 댓글♡ 좋은글로 보답 하겠습니다.


네이버,다음 검색창에 "비톤의 시크릿"을 검색하세요

 comment

  1. Favicon of http://maker.so BlogIcon sky@maker.so 2013.09.17 00:58 신고    
    야구선수들이 입는 옷인 줄로 알았습니다~ ㅎㅎ
  2. Favicon of https://chunchu.tistory.com BlogIcon 천추 2013.09.17 01:21 신고    
    반티.. 유니폼으로 입어도 좋을듯 하네요,.
    잘 보고 갑니다.
    행복한 하루되시기 바랍니다.
  3. Favicon of https://moldone.tistory.com BlogIcon 청결원 2013.09.17 06:37 신고    
    반티 넘 이쁘네요
  4. Favicon of https://happysoyi.tistory.com BlogIcon 자전거타는 남자 2013.09.17 07:59 신고    
    체육대회 단체티 이쁘네요
  5. Favicon of https://cbdok.tistory.com BlogIcon 명태랑 짜오기 2013.09.17 08:16 신고    
    포스트 잘 보고 갑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6. Favicon of https://jongamk.tistory.com BlogIcon 핑구야 날자 2013.09.17 08:24 신고    
    야구장에 입고 가면 더 좋을 것 같아요
  7. Favicon of https://happyqueen.tistory.com BlogIcon 가을사나이 2013.09.17 08:46 신고    
    체육대회 티가 아주 이쁜게 많네요
  8. Favicon of https://system123.tistory.com BlogIcon 예또보 2013.09.17 09:54 신고    
    멋지네요 ㅎㅎ
    잘보고갑니다
  9. Favicon of http://stockm.tistory.com BlogIcon S매니저 2013.09.17 10:27 신고    
    ㅎㅎ단체로 입으면 귀여울거 같은.ㅎ
    잘보고 간답니다~
  10. Favicon of https://modnie.tistory.com BlogIcon 모드니에 2013.09.17 11:15 신고    
    독특합니다^^
    반티에 관한 정보 잘 보고 갑니다
    풍성한 한가위 되시고 연휴잘 보내시기 바랍니다
  11. Favicon of https://30-days.tistory.com BlogIcon 혜은당클린한의원 2013.09.17 11:51 신고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12. Favicon of https://hsk0504.tistory.com BlogIcon 한석규 2013.09.17 11:53 신고    
    티가 너무 이쁘네요 ^^
    잘 보고 갑니다^^
    내일이면 이제 추석 연휴네요^^
    즐겁고 행복한 추석 연휴 보내시길 바랍니다^^
  13. Favicon of https://hansik07.tistory.com BlogIcon Hansik's Drink 2013.09.17 14:51 신고    
    완전 예쁜데요 ㅎㅎ
    잘 보고 갑니다 ^^
  14. 수니수니 2013.09.17 16:44 신고    
    즐거운 추석연휴 보내세요~~

 

 반티 / 반티맨 / 반티의 끝판왕


반티의 끝판왕 런닝맨세트, 캐릭터세트, 야구반티,축구반티 등

반티맨에 다있다~ 

 

이웃님들 잘 지내시나요??

 

제법 날씨가 선선해져서 벌써부터 공기에서 가을 냄새가 나는 것만 같아요 ㅎㅎㅎ

밤에 자려고 누우면 벌써부터 귀뚜라미 울음소리가 들리는게 이제 정말 가을이 머지 않은 것 같네요..

 

개학을 하자마자 저희 학교는 곧 있을 체육대회 준비로 바쁘게 돌아가고 있답니다.

저희반은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반티를 맞추기위해 준비중인데요~~

이번에 맞추기로 한 반티가 몇 가지로 좁혀져서 그 중 하나를 하기로 했어요 ^^

 

저는 둘 다 너무 마음에 들어서 너무 고민인데 이웃분들의 의견을 들어보고도 싶고 자랑도 하고 싶어서 이번

포스팅을 올립니당 ㅎㅎㅎ

 

 

 

체육대회 단체티  반티체육대회 단체티 반티

 

 

이제 날씨도 제법 시원해지고 밤에는 심지어  잠들기에 쌀쌀하기까지해서

반팔을 입기에는 힘들 것 같다는 의견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긴걸 맞추자는 취지에서 많은 친구들의 인기를 얻고 있는

츄리닝 세트입니다.

 

거기에다가 체육대회때 입고 난 다음에도 운동할때 입으면 좋을 것 같네요..

요즘 살이 많이 쪄서 걱정인데 이런거라도 하나 사두면 운동을 하게 될까요..?ㅜ^ㅜ


반티 / 반티맨


 

 

 

체육대회 단체티  반티체육대회 단체티 반티

 

 

이건 런닝맨티인데요, 반티맨이라는 사이트에서 가져왔습니다!!

학교에서 나온 두가지(하나는 위의 츄리닝이에요~) 중 하나인데요,

 

요즘 은근 런닝맨 티셔츠를 주문하는 곳이 많더라구요.. 왜 남들

많이하는걸 하려고 하는걸까 싶어서 들어가 봤는데 여긴....

 

종류가 엄청 많네요 +.+

하트모양에 날개모양, 야광까지.. 보통

 

 

체육대회 단체티  반티체육대회 단체티 반티

 

 

이렇게 생긴 이름표만 달고 다니던데 여긴 정말 다양하고 이뻐서

괜히 친구들이 얘기한게 아니구나 싶었어요..

 

거기에 이름표는 옷에 박음질 되있는게 아닌 양면테이프로 붙이는

거라서 사용 후 옷만 따로 평소에 입고 다녀도 된다고 하니까

 

실용적일 것 같아서 마음에 듭니다. 이전 반티들은 너무 요란하거나

글씨를 넣은게 너무 튀어서 체육대회때 입고나면 집에서 밖에 입을수가  없었거든요 .

그런 점에서 이번에 나온 두개의 반티들은 체육대회 이후까지 생각한것 같아요...

역시 나중까지 생각하는 우월한 우리반 ^_^

 

여튼 둘 중 뭘 할지 행복한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런닝맨 이름표가 좀 더 끌립니다... 왜냐면.. !!!!!!!!!!

 

 

반티맨 /  반티


 

 

체육대회 단체티  반티체육대회 단체티 반티

 

 

여긴 사은품을 33종이나

주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보가 배꼽이 더 큰거 같은 느낌이 .... ㄷㄷㄷㄷ

여튼 재밌는 것 들을 많이 주니까 더 재미있게 놀 수 있을 것 같네요

ㅋㅋㅋㅋㅋ

 



이웃분들의 의견은 어떤지 듣고 싶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블로그 마케팅 > 반티 반티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반티맨 반티  (5) 2013.09.20
사은품많이 주는 반티사이트 반티맨  (5) 2013.09.18
반티 반티맨 / 체육대회반티  (14) 2013.09.16
반티 반티맨 단체복  (12) 2013.09.14
반티 / 반티맨 / 과티  (14) 2013.09.12
반티 반티맨  (14) 2013.09.09

블로그에 방문하시는 분들의 공감과 소중한 댓글♡ 좋은글로 보답 하겠습니다.


네이버,다음 검색창에 "비톤의 시크릿"을 검색하세요

 comment

  1. Favicon of https://reviewgirl.tistory.com BlogIcon 리뷰걸이 말한다 2013.09.09 22:32 신고    
    비톤님, 또 한 주가 시작되었네요. 이젠 많이 선선해요. 음..저는 런닝맨 반티에 더 눈길이 가요. 임팩트 있게 보입니다. ^^
  2. Favicon of https://jongamk.tistory.com BlogIcon 핑구야 날자 2013.09.09 23:24 신고    
    사은품이 장난이 아니네요 ㅋ ㅋ 요런 재미가 추억이 되겠죠
  3. Favicon of https://moldone.tistory.com BlogIcon 청결원 2013.09.10 06:26 신고    
    런닝맨 티 넘 이쁘네요
  4. Favicon of https://bunyangfocus.tistory.com BlogIcon 날으는 캡틴 2013.09.10 07:12 신고    
    오호...전 크레용팝 트레이닝 복이 딱 땡기는데요..ㅎㅎㅎ
    컬러별로 입으믄 좋겠어요..ㅎㅎ
  5. Favicon of https://happyqueen.tistory.com BlogIcon 가을사나이 2013.09.10 07:39 신고    
    체육대회 단체티 신선합니다
  6. Favicon of https://happysoyi.tistory.com BlogIcon 자전거타는 남자 2013.09.10 08:31 신고    
    가을철 추리닝 준비해야겠군요
  7. Favicon of https://bamnwind.tistory.com BlogIcon 죽풍 2013.09.10 08:42 신고    
    등산용 츄리닝은 취급 안하시나요?
    잘 보고 갑니다.

    ^^-^^
  8. Favicon of https://system123.tistory.com BlogIcon 예또보 2013.09.10 09:33 신고    
    정말 반티도 너무 이쁜게 많네요 ㅋ
    잘보고갑니다
  9. Favicon of http://life-lineup.tistory.com BlogIcon +요롱이+ 2013.09.10 10:44 신고    
    사은품이 장난이 아닌걸요 ㅎ
    너무 잘 보고 갑니닷!
  10. Favicon of https://seozin.tistory.com BlogIcon 스마트 별님 2013.09.10 10:48 신고    
    잘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11. Favicon of https://happy-box.tistory.com BlogIcon 건강정보 2013.09.10 12:23 신고    
    런닝맨 이름표 참 마음에 드는데요^^
  12. Favicon of http://stockm.tistory.com BlogIcon S매니저 2013.09.10 12:32 신고    
    ㅎㅎ이거 너무 좋은데요?ㅎ
    저도 가지고 싶은.ㅎ
  13. Favicon of https://hansik07.tistory.com BlogIcon Hansik's Drink 2013.09.10 14:39 신고    
    그러고보니 크레용팝 츄리닝도 인기가 있을것 같네요 ㅎㅎ
    잘 알아 갑니다 ^^
  14. Favicon of http://aduyt.tistory.com BlogIcon 어듀이트 2013.09.10 19:06 신고    
    ㅎㅎ왠지 탐난다는.ㅎ
    너무 이뻐보이네요 이렇게 보니.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