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중앙시장

여기어때 / / 2015. 8. 11. 23:18

 

 

 부여중앙시장 탐방기


부여중앙시장은 1945년에 개설 되었으며, 충남 부여군 부여읍 중앙에 위치하고 있다..

부여중앙시장부여중앙시장

 

부여중앙시장
  • 고객들을 위해 현대화 시설을 확충하고 환경개선을 통해 편리한 쇼핑환경으로 탈바꿈 하고 있다.
  • 비가림막 설치와 깨끗한 바닥설치로 괘적한 환경에서 장을 볼수 있다.
  • 상인대학 유치를 통해 제공되는 다양한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고 , 승용차를 통해 쉽게 오실수 있도록 공영주차장도 운영합니다.

 

부여중앙시장부여중앙시장

 

 

신선한 육류 고기들도 있고,,,

 

 

부여중앙시장부여중앙시장

 

 맛있어 보이는 족발도....

 

 

 

 

부여중앙시장부여중앙시장

 

 

전통시장도 이렇게 시설이 깨끗하네요

 

 

부여중앙시장부여중앙시장

 

부여중앙시장부여중앙시장

건어물도 신선해 보입니다.


부여 중앙시장


 

부여중앙시장은 청정 농산물과 다양한 상품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부여중앙시장부여중앙시장

 

부여중앙시장부여중앙시장

 

파, 고추, 호박, 고추, 오이 , 가지, 당근, 갖가지 채소들이 먹음직 스럽네요~~

다 하나씩 사고 싶네요~ 

 

 

부여중앙시장부여중앙시장

 

신선해 보이는 갖가지 해산물도 있어요~ ㅋㅋㅋ

 

 

부여중앙시장부여중앙시장

 

전통시장에 가면 떡하나 정도는 먹고와야죠 ㅋ

 

 

부여중앙시장부여중앙시장

 

부여중앙시장부여중앙시장

 

우리 부여중앙시장은 이렇게 깨끗한 최신시설로 탈바꿈하고 있습니다...

 

 

부여 중앙시장으로 많이 놀러오세요~~~

서민경제가 살아나는 그날까지 쭈욱~~~ 달려 가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