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대통령이 소개드립니다  - 나의 독립 영웅  독립운동가 이상룡선생


사재를 털어 신흥무관학교를 설립해서 독립군 양성
400년 종가 임청각을 일본이 훼손, 1942년 일제가 놓은 철길로 반 토막이 났다.

관련 글
  • 내용

문재인 대통령이 소개드립니다  - 나의 독립 영웅 문재인 대통령이 소개드립니다 - 나의 독립 영웅



문재인 대통령이 소개드립니다  - 나의 독립 영웅  석주 이상룡선생




문재인 대통령이 소개드립니다  - 나의 독립 영웅


대한민국 임시정부 국무령 재임시 석주 이상룡선생(출처 : 독립기념관)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