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TFLIX 영화 나는 악마를 사랑했다 Extremely Wicked Shockingly Evil and Vile 연쇄살인범 테드 번디


잔인한 연쇄살인범 테드 번디를 새로운 시선으로 바라본다.

나는 악마를 사랑했다 공식 예고편

 나는 악마를 사랑했다 Extremely Wicked Shockingly Evil and Vile 요약정보
  • 제목 : 나는 악마를 사랑했다
  • 영제 : Extremely Wicked Shockingly Evil and Vile
  • 요약 : 드라마 장르 , 실존인물 , 범죄, 연쇄살인범 | 1시간 49분 | 2019 NETFLIX | 청불
  • 출연 : 잭 에프론, 릴리 콜린스, 카야 스코델라리오, 제프리 도너번, 앤절라 서라피언, 짐 파슨스, 존 말코비치
  • 연출 : 조 벌린저
  • 각본 : 마이클 워위
  • 음악 : 마르코 벨트라미


 나는 악마를 사랑했다 Extremely Wicked Shockingly Evil and Vile 나는 악마를 사랑했다 Extremely Wicked Shockingly Evil and Vile


아카데미 후보에 오른, 《살인을 말하다: 테드 번디 테이프》의 조 벌린저가 연출한 또 다른 테드 번디 이야기. 잭 에프론과 릴리 콜린스가 주연한다.



나는 악마를 사랑했다 Extremely Wicked Shockingly Evil and Vile 스토리



연쇄살이마 테드 번디를 소재로 한 작품이며 
잭 에프론이 테드 번디 역으로 출연 
2019 선댄스 영화제에서 전 세계 최초로 상영되었다.

다정하고 똑똑한 그가 잔혹한 연쇄 살인마라니! 테드 번디와 사랑에 빠진 싱글 맘 리즈는 그의 범죄 사실을 수년간 믿지 못한다. 

악명 높은 범죄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