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요로나의 저주  The Curse of La Llorona 



900만 관객이 인정한 <컨저링> 유니버스 제임스 완 제작  "요로나의 저주"


요로나의 저주 | The Curse of La Llorona | official Trailer



 요로나의 저주  The Curse of La Llorona 요약정보 
  • 제목 : 요로나의 저주
  • 영제 : The Curse of La Llorona
  • 요약 : 공포 , 미스테리 | 미국영화 | 93분 , 15세이상관람가
  • 감독 : 마이클 차베스
  • 출연 : 린다 카델리니, 패트리시아 벨라즈퀘즈, 레이먼드 크루즈
  • 각본 : 미키 도트리, 토비아스 라코니스
  • 음악 : 조셉 바바라




요로나의 저주 포스터 

영화 요로나의 저주  The Curse of La Llorona영화 요로나의 저주 The Curse of La Llorona




이번에도 무서운 장면 없이 무섭다..





요로나의 저주  The Curse of La Llorona 스토리




들리니, 밤마다 우는 ‘요로나’의 울음소리?

1973년, 애나는 남편 없이 두 아이와 살고 있다. 
사회복지사인 애나가 담당하던 한 여인의 아이들이 불의의 사고로 목숨을 잃자,
그녀는 이것이 ‘요로나’의 짓이라면서 애나에게도 똑같은 저주가 내릴 것이라 예언한다.  




영화 요로나의 저주  The Curse of La Llorona영화 요로나의 저주 The Curse of La Llorona





어느 날부터인가 울음소리가 들려오고 의문의 존재가 아이들을 위협하는데...

전 세계가 벌벌 떤 최강 물귀신,
요로나의 울음소리가 들리면 절대 벗어날 수 없다!





[참조링크]
https://movie.daum.net/moviedb/main?movieId=125694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