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TFLIX  영화 나의 마더 I AM MOTHER  


아카데미 여우주연상 두번이나 받은 연기파 배우 힐러리 스왱크, 클라라 루고르와 호흡을 맞춘 영화 나의 마더 넷플릭스

I AM MOTHER Official Trailer 

 나의 마더 I AM MOTHER  요약정보 
  • 제목 : 나의 마더 
  • 영제 : I AM MOTHER 
  • 요약 : 넷플릭스 영화 , SF & 판타지 | 1시간 53분 | 2019 , 15세이상관람가
  • 출연 : 클라라 루고르, 로즈 번, 힐러리 스왱크 


나의 마더 I AM MOTHER 나의 마더 I AM MOTHER




나의 마더 I AM MOTHER  스토



지구에서 멸종된 인류. 소녀에겐 자신을 키워준 로봇 ‘마더’가 전부였고, 

마더 역시 ‘딸’인 소녀가 전부였다. 그들은 안전했다. 낯선 인간 여자가 나타나기 전까진.

나의 마더 I AM MOTHER 나의 마더 I AM MOTHER





참조링크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