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식의 단골메뉴 맛  족발


기분도 그렇고 날씨도 춥고해서  매운족발을 먹으러 바로 고~~고~

매운 족발매운 족발

 

간판부터 매운 족발이 느껴지는것 같아요 

끌림에 의해 들어가게되네요~~^^


매운 족발매운 족발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일반족발집보다 인테리어가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족발도 맛있을거 같네요~


야식 단골메뉴 매운 족발



간장소스로 맛을낸 간장족발

매운 족발매운 족발

  • 간장소스와 어우리지는 환상적인맛이 일품

푸짐하고 영양가득한 왕족발

매운 족발매운 족발

  • 푸짐하고 콜라겐 , 비타민 , 단백질 , 젤라틴, 불포화지방산등 영양만점의 왕족발

칼칼하고 감칠맛나는 불 족발

매운 족발매운 족발

  • 스트레스 확풀리는 불족발
  • 눈물 흘리며 먹는 눈물맛과 입에 폭탄맞은 것 같은 폭탄맛중에 선택가능

 
위에 메뉴중에 스트레스 확풀리는 불족발을 시켰어요~~ 눈물 콧물 흘릴준비 되습니다. ㅋ


 

매운 족발매운 족발

 

밑반찬은 조촐하게 나오네요~~ 내가 좋아하는 당근도 나왔네요

 

매운 족발매운 족발

매운 족발매운 족발

매운소스만도 따로 나오기때문에 매운것 싫어하는 사람과 같이 갔을때는

소스을 따로 달래서 드시는것도 추천합니다.


야식의 단골메뉴 매운 족발


오늘 하루는 다이어트는 잊고 또 스트레스도 매운족발로 날리고

족발 좋아하시는 분은 매운족발에 도전해보세요~~

저는 매운 음식 좋아하지는 않지만 가끔 매운음식을 찾게 되더라고요~~

 

요번에 족발에도 매운족발이 있다는 것 처음 먹어봤어요

청결하고 매운족발도 맛있었어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