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빅픽처 The Big Picture



당신의 삶은 진짜입니까??

누군가의 인생을 대신 살기로 했다. 




빅픽처 | The Big Picture | 예고편 



빅픽처 (The Big Picture) 요약정보 
  • 제목 : 빅픽처
  • 영제 : The Big Picture
  • 원제 : L'homme qui voulait vivre sa vie
  • 요약정보 : 드라마 | 프랑스 | 115 분 | 개봉 2013-07-04 |
  • 제작/배급 : (주)드림웨스트 픽쳐스(배급), (주)드림웨스트 픽쳐스(수입)
  • 감독 : 에릭 라티고
  • 출연: 로맹 뒤리스 (폴 엑스벤 역), 마리나 포이스 (사라 엑스벤 역), 까뜨린느 드뇌브 (앤 역), 닐스 아르스트럽 (바르톨로메 역)
  • 네티즌별점: 8.8




빅픽처 포스터

 

영화 빅픽처 The Big Picture 영화 빅픽처 The Big Picture




빅픽처 (The Big Picture)  시놉시스

 


"오늘, 아내의 남자를 죽였다!"

 

고액 연봉, 고급 차, 그림 같은 집, 아름다운 아내와 귀여운 아이들, 사진작가의 꿈을 포기한 것을 빼고는

변호사로써의 내 삶은 완벽했다.


 


영화 빅픽처 The Big Picture영화 빅픽처 The Big Picture

 




이웃집 사진작가 그렉과 아내의 불륜을 알기 전까지는 사실 그를 죽이려던 건 아니었다.

정신을 차려보니 깨진 병조각 위에 그가 죽어있었다.

내 아들을 '살인자의 아들로 만들 수는 없었기에 자수도 할 수 없었다.

그래서 그렉의 죽음을 나의 사고사로 위장했고, 그렇게 죽은 나는 주목 받는 사진작가 그렉 크레메르가 되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