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머물지 않았다 The Past 이란영화

 

모든것이 끝난 것 같아도,

기억은 흔적을 남긴다... 

 
 
 
 아무도 머물지 않았다 (The Past) 요약정보
  • 제목 : 아무도 머물지 않았다
  • 영제 : The Past
  • 원제 : Le passé
  • 요약정보 : 드라마, 미스터리 | 이란 | 130 분 | 개봉 2013-12-26 |
  • 제작/배급 : ㈜CAC 엔터테인먼트(배급), ㈜CAC 엔터테인먼트(수입)
  • 감독 : 아쉬가르 파르하디
  • 출연: 베레니스 베조 (마리 역), 타하 라힘 (사미르 역), 알리 모사파 (아흐메드 역), 폴린느 뷔를레 (루시 역)
  • 네티즌별점: 9.5

 

 

 

아무도 머물지 않았다 포스터
 

 

아무도 머물지 않았다 (The Past)
아무도 머물지 않았다 (The Past)

 


아무도 머물지 않았다 (The Past) 시놉시스


 

아마드는 4년 째 별거 중인 마리와 이혼하기 위해 파리로 향한다...

오랜만에 찾아 간 그녀의 집에는 전 남편 사이에서 낳은 두명의 딸과,

곧 마리와 결혼하는 사미르, 그리고 사미르의 불만투성이 아들이 있다.

 

한편, 아마드는 자꾸만 엇나가는 큰 딸 루시에게 사미르의 전 부인이 현재 혼수 상태이며,

그것이  엄마 마리 때문이라는 충격적인 이야기를 듣게 되는데....

 

 

아무도 머물지 않았다 (The Past)
아무도 머물지 않았다 (The Past)

 

 

 

여러 인물들의 이야기를 양파껍질 벗기듯이 하나 하나 펼쳐 보이는

아쉬가르 파르하디 방식의 영화.. 파리에 도착한 아흐메드는

그의 부인이 사미르라는 아랍인과 사귄다는 것을 알게 된다.

 

사미르의 부인은 현재 혼수상태인데, 아흐메드의 의붓딸은 사미르의 부인이 혼수상태인 것이

엄마 때문이라며 대립하며 다툰다.

 

(2013년 제 18회 부산국제영화제)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