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튀겨서 맛있는 송파동치킨


치킨이면 자다가도 일어나는 치킨덕후~~!!

석촌동배달 치킨집 그릴킹이 맛있다는 소리를 듣고

근처 사는 친구집으로 출동~!!!!

맛있는 치킨은 꼭 먹어보고 확인해야 하는 이상한 버릇 ㅋㅋㅋㅋ 

 

 

 

 

 

 

여기 그릴킹은 신선한 국내생육을 사용해서

신선한 치킨을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홀에서 먹을까 하다가 그냥 친구집으로 고고싱했어요 ㅋㅋ

 

 

 

 

 

 

 

 

여기 그릴킹 홀도 괜찮아서

공간도 넉넉하고 치킨이나 맥주 마시기 좋을듯해요 ^^

친구도 자주 홀에서 먹는다고 하네요 ㅎㅎ

 

 

 

 

 

 

 

송파동치킨 / 석촌동배달


 

 

 

오늘 저희는 후라이드를 주문했어요 ㅎㅎ

치킨이 맛있는지 맛없는지는 후라이드를 먹어봐야

이집이 잘하는 집이라는 걸 알수 있거든요 ㅋㅋ

 

 

 

 

 

 

 

처음에 송파동치킨에서 주문하려고 했을때

친구가 다 맛있다고 해서 뭐 시킬지 엄청 고민했다는 ㅋㅋ

 

역시 잘시켰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바삭바삭 하게 잘튀겨지고 생육을 사용해서 누린내도 안나요 ㅎㅎ

 

 

 

 

 

 

 

 

 

여기 석촌동배달치킨이 서비스가 좋드만요~ !!

치킨 한마리당 에이드 2잔이랑 감자칩도 주더라구요 ㅋㅋ

 

 

 

 

 

 

 

감자칩도 식감이 좋고 바삭해서 맛나고

시중에 파는 것과 차원이 다르네요 ㅎㅎ

친구랑 수다 떨면서 치킨을 먹으니 꿀맛~!!!!

 

 

 

 

 

 

 

에이드도 신선하고 치킨이랑 먹으니

치킨을 더 맛있게 해주는거 같아요 ㅎㅎ

 

 

 

 

 

 

여기 송파동치킨을 먹으니 다른 치킨이 입에 안맞을듯

제친구가 칭찬한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에이드랑 치킨을 먹으러 여기까지 와야 하다니 ㅜㅜ

우리집 근처도 생겼으면 좋겠어요 ㅎㅎ

 

 

 

 

 

에이드 2잔에 생감자칩도 주는데 남는게 있을까?

이렇게 서비스를 주는 이유가 뭐지 라는 생각도 했어요~~

에이드도 생과즙이라 정말 신선하고 맛있거든요 ㅋㅋ

 

 

 

 

 

 

다음에 친구네집 오면 후라이드는 먹었으니

신메뉴로 먹어보려구요 그때 후기 또 적을께요 ㅎㅎ

 

 

송파동치킨 문의
  • 서울시 송파구 석촌동 240-6번지 1층
  • 전화번호 : 02 - 422 - 9255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