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독재자  - 이해준감독


독재자 아버지와 인생 꼬여버린 아들의 특별한 동거

뜨거운 공감, 최고의 감동을 만난다... 


나의 독재자 요약정보
  • 제목 : 나의 독재자
  • 요약정보 : 드라마 | 한국 | 128 분 | 개봉 2014-10-30 | 15세이상관람가
  • 제작/배급 : 반짝반짝영화사(제작), 롯데엔터테인먼트(배급)
  • 감독 : 이해준
  • 출연: 설경구 (김성근 역), 박해일 (김태식 역), 윤제문 (오계장 역), 이병준 (허교수 역)
  • 네티즌별점: 7.4

 

나의 독재자나의 독재자

 


나의 독재자 시놉시스


 

최초의 남북정상회담을 앞두고,

무명 배우 '성근'(설경구)은 회담 리허설을 위한 김일성의 대역 오디션에 합격한다.

생애 첫 주인공의 역할에 말투부터 제스처 하나까지 필사적으로 몰입하는 성근

결국 남북정상회담은 무산되지만, 그는 김일성 역에서 빠져 나오지 못한다...

 

 

나의 독재자나의 독재자

 

 

그로부터 20여년 후

스스로를 여전히 김일성이라 믿는 아버지 성근 때문에 미치기 직전인 아들 '태식'(박해일)

빛 청산을 위해 어쩔 수 없이 아버지를 다시 옛집으로 모셔온 태식은

독재자 수령동지와 조용할 날 없는 하루하루를 보내는데....

 

대한민국 한복판,

김일성이 되어버린 아버지와 인생꼬여버린 아들....

22년간 숨겨온 위대한 비밀이 밝혀진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